“전통을 자랑하는 토종 명품 회계 법인의 중심에서 발 맞춰 갈 여러분을 모십니다.”
“온라인 입사지원을 하시면 해당 담당자가 검토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산(茶山)회계법인의 업무가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어 다산의 발전에 주역이 될 역량 있는 공인회계사들을 찾습니다.국내 유수 기업에 대한 전문업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Big4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확인 받은 파트너들로부터 직접 업무를 지도 받을 수 있어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가가 되는 지름길을 보장받습니다. 동시에 茶山은 최대한 가족적인 조직분위기를 유지함으로써 회계사 업계에서 차별화된 특별한 형태의 전문가조직(professional community)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자격요건을 갖춘 전문가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국제적 기준의 회계감사에 경험이 있는 회계감사전문가
국제 및 미국 회계기준 전문가: 국제회계기준과 미국회계기준을 적용했거나 감사한 경험이 있는 회계전문가
M&A deal making과 DDR에 경험이 많은 공인회계사
전산감사 전문가
내부감사 전문가
내부통제시스템/내부회계관리제도의 설계, 입안 평가 전문가
Process Innovation/Assurance 및 BSC/PMS 전문가
기업가치평가/가치 증진/ABC 전문가
영어에 능통한 공인회계사
세무전문가
 

茶山은 Big4 회계법인에서 중심 역할을 하던 정예인력 들이 다산 정약용선생의 改革정신과 人間사랑의 정신, 實事求是의 철학을 본받고 '작지만 강하고 신뢰할 수 있는 토종명품 회계법인'을 기치로 출범하였습니다. 그 동안 茶山에는 우수한 전문가 들이 계속하여 합류하여 왔으며 Big4 회계법인의 대안이 될 수 있는 회계법인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2007년 12월 茶山은 총원 100여명, 소속공인회계사 70여명 이상의 중형회계법인으로 발돋움하였고, 동시에 세계 7위인 Praxity의 제휴법인이 되었습니다. 또한 茶山은 Big4 회계법인의 수준을 능가하는 전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국내 상위권의 회계법인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감사실무에는 Big4의 감사기법을 통합하여 고안한 신 감사기법을 적용합니다. 구성원에 대하여는 고강도 전문교육을 의무화하고 CIA, CFA, CISA 등 특수 분야의 자격을 갖춘 전문가를 계속 확보하는 정책과 목표를 견지할 것입니다.

"다산은 Big4회계법인과 Local 회계법인의 장점을 신중하게 골라 결합하여 자유직업인으로서의 공인회계사의 위상과 자본주의의 파수꾼으로서의 공인회계사의 모습을 조화할 수 있는 새로운 운영방식을 추구할 것입니다. 소속 공인회계사들에게는 각자가 선호하는 운영방식에 대한 선택권을 최대한 보장하겠습니다. 외부의 강화된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엄격한 감사품질관리체제를 확립함과 동시에 비 감사분야의 전문가들에게는 개인의 전문성을 최대한 발휘하고 이에 따른 수입을 각자에게 보장할 수 있는 구조를 추구합니다. 소속 공인회계사들에게는 성과에 따라 업계 최고 수준의 보상이 돌아가게 할 것이며 각자가 최고의 전문성을 갖추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되 구성원 모두가 화목하게 지날 수 있는 진정한 professional community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발전의 가능성이 무한한 茶山의 중심멤버가 될 수 있는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본인의 자기소개서와 이력서를 아래의 연락처로 보내십시오.

다산회계법인 총괄대표이사 이기화